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Upgrade Complete

갑자기 귀가 멍멍해질 때.. 그리고 그게 오래 갈때는 본문

레드 데드 온라인

갑자기 귀가 멍멍해질 때.. 그리고 그게 오래 갈때는

갓스타 2019. 4. 17. 12:02

어느 순간 귀가 멍멍해졌다. 비행기를 탈 때 귀가 멍멍해지는 딱 그런 느낌이었다.

이런 귀 멍멍함이 하루종일 갔다.

 

그 다음날.

귀 멍멍함은 사라졌는데, 어지러움증과 두통이 극심했다.

짧은 시간 지속되는 것이 아니었다. 어지러움과 두통이 심해 일어서 있을 수조차 없었고 구역질 증세까지 왔다.

과장에게 증상을 말하고 병원조차 갈 수 없어서 일단 사무실 옆에 휴게실에 가서 한 시간 누워있어봤다.

증세는 호전이 된 것 같았다.

 

그 다음날.

귀 멍멍함과 어지러움, 두통은 없어졌다. 하지만,

왼쪽 귀에서 냉장고 모터 돌아가는 소리가 엄청 크게 났다.

역시 하루 종일 들렸다. 이명현상이었다.

취침 시간이 되어 잠을 청해보려 했지만 냉장고 모터 소리와도 같은 이명현상은

새벽 5시가 넘는 시간까지 잠을 잘 수 없게 만들었다.

조금 무서워지기 시작했다.

 

그 다음날.

귀 멍멍함과 어지러움, 두통은 없어졌다.

냉장고 모터소리와도 같은 이명현상은

조금 줄어들었다.

인터넷을 찾아보니 귀에 관련된 증세, 질병들이 무수히 쏟아졌다.

어떤 것이 나와 같은 증상인지 모를 정도였다.

어쨌든 호전이 되는 것 같아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그 다음날.

귀 멍멍함, 어지러움, 두통, 이명현상.

모든 것이 없어졌다.

귀가 멀쩡해졌다.

병원에 가지 않아도 되겠다고 생각했다.

여기서 난 다 나았다고 생각했다

 

그 다음날.

갑자기 아침부터 귀가 멍멍해졌다.

짜증났다. 이런 증상 처음 겪었던 증후가 다시 발현된 것이다.

다시 인터넷을 뒤적였지만 역시 귀에 관한 증상은 제각각 달라서 내가 무슨 증후인지

무슨 병인지 몰랐다.

하루종일 귀 멍멍함을 없애려고 침만 삼키고 또 삼켰다.

하지만 무용지물이었다.

 

그 다음날.

귀 멍멍해짐이 사라지고 어지러움증과 두통이 왔다.

다시 반복되는건지...

그래도 어지러움증과 두통이 처음 왔을 때보단 증세가 약했다.

 

그 다음날.

귀 멍멍함, 어지러움증, 두통은 없었지만,

이명현상이 다시 찾아왔다.

내 예측이 맞았다.

다시 반복되는 것이다.

 

아무래도 이 병은

1차 귀 멍멍함

2차 어지러움, 두통, 이로 인한 구역질 증세

3차 이명 현상

4차 멀쩡해짐

다시 1차부터 반복.....

되는 싸이클인 것 같다

점심을 먹고 병원에 갔다.

"메니에르"라고 했다.

카페인, 자극적인 음식, 짠음식, MSG가 들어간 음식을 절대 먹지 말라고 했다.

특히 나트륨을 섭취하게 되면 귀 안의 무슨 림프액?을 더 많이 생성시켜

증세가 악화될 수도 있다고 했다.

메니에르? 이거 나을 수도 있지만 예상보다 오래 갈 수도 있다고 한다.

원인은 알 수 없단다.

이 말은 원인이 아주 많다는 의미로도 해석할 수 있단다.

상당히 특이한 경험을 해본다.

 

이명현상은 처음 겪어보는 일이라

당황스럽다

안 고쳐지면 귀에 천연 MC스퀘어 달고 산다고 생각하며

"난 남들보다 집중력이 좋지!"라고 생각하며 살아야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