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Upgrade Complete

내가 고사양 PC를 놔두고 콘솔로 게임하는 이유 본문

레드 데드 온라인

내가 고사양 PC를 놔두고 콘솔로 게임하는 이유

갓스타 2019. 12. 12. 17:39

 

스토리 싱글 게임 같은 경우는 PC로 할 수 있겠지만,

여러 사람들과 경쟁을 해야하는

온라인 게임일 경우에는 이야기가 완전히 달라집니다.

플랫폼이 PC인 경우에는

별의 별 해커들이 난무합니다.

아래는 시작일 뿐....

 

온라인에서는 짜여진 커리큘럼 안에서

당연히 정정당당하게 경쟁을 해야하는데

해커들은 애초에 무적 핵, 에임 핵... 프로그램을 작동시켜

무적 상태로 만든 후에

저런 식으로 여러 사람들에게 피해를 줍니다.

배그, 그타, 오버워치... 당해보신 분들을 제가 무슨 말을 하는지 잘 아실듯

 

 

아래 영상은

핵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영상을 유튜브로 올렸네요

해당 유튜버가 해커가 아니라,

핵팔이들이 만든 홍보 영상을 퍼온 듯 합니다.

 

해커란

프로그램을 써서 게임 내 캐릭터가 전지전능한 상태로 만드는 것을 말합니다

이런 상태로 해커가 아닌 일반 플레이어들과 경쟁을 하면

결과는 불보듯 뻔합니다.

아예 죽지도 않을 뿐더러

순간이동, 에임핵, 폭탄붙이기, 오브젝트 다 뚫고 지나가기, 상대방 스폰하자 마자 죽이기,

공중 부양, 돈 소환, 여러 오브젝트 소환, 상대방에게 오브젝트 부착시키기........

어째 아주 악질적인 기능들만 만들어 놨네요.

대부분 핵프로그램은 중국에서 만드는 것으로 압니다.

역시......

 

 

아래 영상 역시 핵 프로그램 영상입니다.

레데온 PC판이 나온지 얼마안됐는데 핵 종류가 많습니다.

그 중 이런 핵도 있다.하는 것만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핵이 뭔 문제가 있냐!"하시는 분들은 아래 영상을 봐주세요.

온라인에서 해커를 만나면 이렇게 됩니다.

비빌 수 조차 없습니다.

 

그타 온라인 PC버젼 역시 핵이 많기로 유명했죠

지금도 있다고 합니다.

저는 그타 온라인 PC로 게임을 시작했지만, 그 이 후로

절대!

PC로는 게임 하지 않습니다.

가장 큰 이유로는

게임하는 시간보다

해커들한테 영어로 욕하는 시간이 더 들거든요

참고로

해커들은 중국인, 한국인들이 대부분입니다.

 

 

아래 영상은

그냥 대놓고 농락당하는 영상입니다.

해커는 아예 온라인 캐릭터도 아니네요

그리고 그냥 대놓고 "나 때려라! 나 해커다!"라고

의사표시를 하는 듯한 플레이를 보여줍니다.

콘솔도 백프로 클린한 것은 아닙니다.

불법 글리치가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런 글리치는 며칠 이내 몇주 이내로 막히고

글리치 자체를 발동?하기 위해서는 일련의 시간과 작업이 필요합니다.

쉽게 할 수는 없다는 뜻이죠.

또한, 이런 불법 글리치를 쓰는 사람들 조차 많지 않다는 것입니다.

저는 플스로 플레이하면서 악성 글리치? (갓모드와 같은)쓰는 사용자를

두어번 만났습니다.

기간으로 치면 한.. 6개월에 한번 볼까말까하다는 것이죠.

PC를 까내리는 것이 아닙니다.

패드를 잡은지 몇년이 됐지만

솔직히 총쏘는데에는 키보드 마우스를 따라잡을 수가 없습니다.

어빌리티는 PC가 당연히 좋을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저는 절대 PC로 온라인 게임을 즐길 일은 없을 겁니다.

아주 혁신적인 방안, 플랫폼이 나오지 않는 이상 말이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