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Upgrade Complete

레드 데드 온라인 : 밀주업자 업데이트 본문

레드 데드 온라인

레드 데드 온라인 : 밀주업자 업데이트

갓스타 2019. 12. 14. 19:32

레드 데드 온라인 역시 업데이트 됐습니다.

'밀주업자' 컨텐츠가 주된 내용인데요.

기존의 상인 컨텐츠에서 연장선상인 줄 알았으나,

그게 아니라 '밀주업자'라는 직업이 따로 생긴 것이네요.

일단,

밀주 오두막(부동산)을 구입해야 합니다.

밀주 오두막에서 밀주를 만들어 팔기 위한 작업(초반엔 언락되어 있습니다)을 해야 하며,

새로운 스토리 미션까지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이 생긴다고 한 것이

이 밀주 오두막이네요.

저는 아직 극초반이라, 자세한 사항은 잘 모르겠지만,

업그레이드 한 오두막 안에서 스폰이 되는지 궁금하네요.

밀주 오두막은 처음에는 아주 좁고 장비도 없습니다.

하나 하나 언락하는 시스템이네요.

다른 영상을 보니

업그레이드 할 때마다 오두막도 넓어지는 듯 싶습니다.

 

 

밀주 오두막에서는

밀주 생산하기 위해 제조 기술자가 필요한데

(돈주고 살 줄 알았는데..)

이걸 미션으로 승화시켰네요.

아래는 해당 영상입니다.

 

이런 식으로 밀주 오두막에서 주어지는 미션들을 하나 하나 하다보면

밀주 생산하는데, 밀주업자 레벨업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만렙까지는 상당한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입니다.

 

 

그밖에 여러 코스튬이 추가되었습니다.

항상 업데이트 때엔

새로운 컨텐츠를 위한 돈이 많이 들기 때문에

옷을 사는데 할애하기 어렵네요.

딴띠가 새로 생겼습니다만,

딴띠를 사서 멘다고 해도

소유 탄환의 수가 늘어나진 않습니다.

그야말로 코스튬입니다.

'할인 & 보상'이라는 새로운 요소가 생겼습니다.

메뉴에 들어가서 보면 어떤 할인이 있는지

어떤 보상이 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웃로우 패스 2가 생겼지만,

확인해본 결과 아웃로우 패스 1보다 실용성면에서

떨어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웃로우 패스 2는 금괴 40이 필요합니다.

어떤 기능이 업그레이드 하는 것들이 아니라,

대부분 아이템을 보너스로 주는 것들이 대부분입니다.

새로운 말들도 업데이트 됐으나,

아직까지는 확실한 정보가 없습니다.

네이비 리볼버가 새로 나왔는데,

스피드, 에임성능, 살상력, 재장전속도가 어떤지

확실한 정보가 아직 없어서 섣부른 구매는 지양합니다.

그리고 이번 업데이트 가장 중요한 개선? 사항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전투를 벌이는데

데드아이를 발동한 상황에서 강장제가 안먹어지는 것입니다.

데드아이를 끄고 강장제를 먹을 수 있습니다.

이제는 여지껏 문제 되었던

소위 '터미네이터 카드+강장제 조합'이 별볼일 없게 되었습니다.

잠깐 전투를 벌여보니

더 잘 죽여지고,

더 잘 죽는 것 같습니다.

총의 파워가 늘은 것이 아니라,

락스타 홈피에도 나와있듯 방어 능력 전반적으로 너프된 것이네요.

그만큼 강장제, 방어 기능 카드가 너프되었다는 뜻이겠네요.

또한,

자주 쓰는 2가지 무기를 L1버튼으로 빠르게 교환 하는 기능이 생겼습니다.

이렇게 지정해놓으면

무기창을 열어 무기 선택하지 않아도 됩니다.

여전히,

  방어모드, 공격모드는 여전합니다.

이걸 악용하는 플레이어 역시 여전합니다.

오픈월드는 방어모드, 공격모드가 의미가 없습니다.

오픈월드(유랑모드)에 들어온 이상,

PVP를 할 준비가 되어있어야 합니다.

 

 

이전 개척자의 삶1보다는 강렬한 인상을 받지는 못했지만,

이번 업데이트의 장점은

1. 부동산이 생긴 점 (사업 컨텐츠, 스토리 컨텐츠)

2. 방어(강장제, 카드능력)가 너프 되어 이를 악용하는 플레이어들이 자동으로 줄어들고

3. 옷, 총기는 살짝 기대가 됩니다.

Comments